♣ 유머방 ♣

[스크랩]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음악과 공개합니다...^^*

그대는 모르리 2007. 9. 20. 19:39

    
 
 
 

 

 

제가 사랑하는

         그 사람을 공개합니다

 

                  세상에 단 하나 뿐인 그 사람

                   제가 사랑하고 아끼는 그 사람

     

      이렇게 공개하기가

       쉽지는 않았답니다.

   궁금 하시지요?!

      

         이곳에 클릭 하세요...

     

    이렇게 공개하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

 

 

    

                                                ☞ 안드레(아름다운세상)


출처 :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 음악과 공개합니다...^^*
글쓴이 : 아름다운 세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