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람방 ♣

[스크랩] 지는 얼마짜리 라예..??

그대는 모르리 2007. 3. 9. 11:06
  
                가끔은 
네가 얼마짜리 물건인지 궁금할때가 있다
그래~서~~
오늘은 날홀라당 벗겨놓고 흥정을해보련다ㅎㅎ
원산지는요~ 100% 국산 
년식은 ~육이오전쟁통이라 호적잃어먹었음 ㅎㅎ
생산  단가는 지도 모르구요?~
특징은요~
머시던 잘먹고요
힘도 아적은 쓸만허다요
80kg 쌀 한가는 들고 댕긴다요 ㅋㅋ 거리가 문제징~
가끔 오줌빨이 약해지고 볼일 다보구나서 후딱 옷속으로 
감추는디 안에서 질질샐때도있음 ㅋㅋㅋ
뭐 신체 조건은요
키~170
몸무게~80kg
허리 싸이즈 ~37(현 전국주부뱃살빼기연합회간사)
특히 
알아두어야 헐건 다리가 새개임 여그서 주의~?
다리두개는 걸어다니는 기능 아주 양호
다리 한개는 신체 신진대사 에 도움을 주고
유전자 번식할때 사용 상태 최상
현제 유전자 이동 통로 임시로 차단 
(유전자들이 난리 부르를처서 어쩔수 없슴)
이점 양해바람 유전자 필요시 경매인이 직접 처리
아쪼 아쪼 간단함 
성질머리는 남들이 무지 좋다구함
A/s 는 기간이 지나 안됨
반품은 포장지 개봉후라 절대 불가
(여그서 포장지란 속 빤추까지를 말함) 
유전자 감식 결과 1등급으로 판정 
보건소장 대리가 총각으로 인정 했으나 
소비자들에 의심 및 불만이 날로 심해저
현재 보건 복지부 장관에게  검사 
등록 대기중 추후 발표
문의 사항은 
나 무지 바쁜 사람인게
직접 폰~ 때려보셔..^^*
추가 주의 사항 
1)본상품은 반드시 포장지 개봉후 확인요함
     (미확인시 절때 책임 못짐)
2)본상품은 포장지 개봉후 반품 절대 불가
      (거듭 확인 요망)
3)아직은 쓸만한 재품이라고는 하나 유통기간은 
   장담 할수 없음
4)카드 36개월 할부됨 (순전히 소비자 입장 고려)
  (기간 연장 가능)
5)운반비는 택배 불가 본인 직접 수령
    (특히 자가용을 좋아함)
이 참에 좋은 물건 하나 장만 하시기 바람니다
※추신 
본 물건은 달랑한개뿐이니 
관심있는분들은 바로 드리밀것
워낙이 존 물건이라
환장덜 허는고만요 암요 좋구말구 ㅋㅋㅋㅋ
켈럭~

				
			
			
		
		
		
출처 : 지는 얼마짜리 라예..??
글쓴이 : 씽씽이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