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요방 2 ♬

[스크랩] 벌이 빛나는 밤의 블루스/민승아

그대는 모르리 2008. 7. 16. 20:31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의 블루스
                       - 민승아 -

Made by Trot

    1. 별빛마저 울어 주던 슬픈 이별의 사연 사랑하고 있어요 잊지 못해서 외쳐봐도 메아리는 허공에 남고 아---- 그리워 그리워 불러보는 별이 빛나는 밤의 부르스 2. 별빛마저 밤을 새운 슬픈 사랑의 사연 잘 가세요 말 못하고 보내는 사람아 그리워서 다시 찾은 그때 그 자리 아---- 못잊어 못잊어 불러보는 별이 빛나는 밤의 부르스
출처 : 벌이 빛나는 밤의 블루스/민승아
글쓴이 : 트롯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