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방 ♣

내 인생의 게절!!

그대는 모르리 2006. 8. 28. 21:41
  
 내 인생의 계절   
내 인생의 제1계절은 기쁨의 계절입니다.
그때 세상은
나의 탄생으로 새로운 기쁨을 얻었고
나는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서 
무럭무럭 자라기만 했습니다.
그 기쁨의 계절을 나는 좋아 합니다.
내 인생의 제2계절은 희망의 계절입니다.
그때 나는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날마다 배우고 마음껏 뛰어 놀았습니다.
그 희망의 계절을 나는 좋아 합니다.
내 인생의 제3계절은 열정의 계절입니다.
그때 나의 미래는 한없이 밝았고 
내 마음은 참으로 높았고 넓었고 순수했습니다
그 푸르른 열정의 계절을 나는 좋아합니다.
내 인생의 제4계절은 사랑의 계절입니다.
그때 나는 우정과 사랑을 알았고 
이별과 눈물의 의미도 알았습니다.
나를 놀랍게 성숙시킨
그 사랑의 계절을 좋아합니다.
내 인생의 제5계절은 성실의 계절입니다.
그때 나는
가정과 이웃과 직장과 사회를 위해서
나의 모든 것을 남김없이 쏟았습니다.
그 빛나는 성실의 계절을 나는 좋아합니다.
내 인생의 제6계절은 고독의 계절입니다.
그때 나는 침묵속에서 사랑과 진실과 
영원에 대한 생각의 기쁨을 쌓아갈 것입니다.
그 고독의 계절을 나는 좋아합니다.
내 인생의 제7계절은 감사의 계절입니다.
그때 나는
모든 욕심과 갈등을 잠재우고 모든 것을
이해하고 용서하고 받아들임으로
내 삶의 모든 것에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그 평화로운 감사의 계절을 나는 좋아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계절은 내 인생의 모든 계절입니다.
아무리 힘들고 아쉬워도 지나고 보면
모든 계절이 아름다워 
그날들 중에서 단 하루도 지우고 싶지 않습니다.
- 마음이 쉬는 의자에서 -

[사랑의 아름다운 말들]

<이>렇게 난 너를 조아하는데。。

<바>라만 보고 있어도 행복하기만 한데。。

<보>여줄 수 없다는게 마음 아플 뿐이야。。

‥‥‥‥‥‥‥‥‥‥‥‥‥‥‥‥‥‥‥‥‥‥

당신에게。 ☆ ˚ 。

。。 하늘을 안아드리기에는。 。

。내 양팔이 너무 작아요。。

。。당신에게☆ ˚ 。

。별을 따드리기에는。。

。 ☆ 。내 키가 너무 작아요。。

。。 당신에게。 。

。 。 。 바다를 담아드리기에는。 。

。☆ 。내 가슴이 너무 작아요 。 。

。 그러나 。 ☆ ˚ 。

。당신에게 ☆ ˚ 。

。。내 사랑을 보여 드리기에는。 ☆ ˚

。 ☆ ˚ 。이 세상이 너무 작아요。 。

‥‥‥‥‥‥‥‥‥‥‥‥‥‥‥‥‥‥‥‥‥‥

딴여자 거뜰거보믄 눈깔뽑아 갈아마실 것이며!

딴여자 손잡으면 손가락 짤라서 뽂아먹을 것이며!

딴여자 입술훔치면 입술 후랄팬에 지질것이며!

딴여자 사귀면 둘다 후려갈겨 두다리 잡아뜯고!

꼬춧가루 칙칙뿌려 갈비뜯듯 뜯어먹을 것이며!

딴여자 사랑하면 난...난...난...

아마 이세상에 없을거야 ....┏어때 멋쪄γ

‥‥‥‥‥‥‥‥‥‥‥‥‥‥‥‥‥‥‥‥‥‥

신데렐라, 백설공주는 왕자님에게 빠졌구。。

심봉사는 개울물에 빠졌구。。

심청이는 아부지를 위해 인당수에 빠졌잖아。。

○○는 ○○ 맘속에 빠질라구해 퐁당~∩∩

┎─˚우ㄹı〃──────────────┒

우ㄹı Øı쁜 ㅅŀ랑만 ㅎŀㅈŀ‥* ㉦♪랑ㅎ¶‥

┠───────────────────┨

『사랑하겠습니다』

- 사랑하겠습니다 당신을-

『항상 웃겠습니다』

- 당신이 힘들때 내얼굴을 보며

웃음을 지을수 있게 항상 웃고있겠습니다-

『한걸음 뒤에 서있겠습니다』

- 당신이 힘들때 기댈수 있게

한걸음 뒤에 서있겠습니다-

『행복하겠습니다』

- 당신과의 사랑이 헛되지 않게 행복하겠습니다-

㉦┣ ㄹ Б ㉧┃ 란

‥‥‥‥‥‥‥‥‥‥‥‥‥‥‥‥‥‥‥‥‥‥

울 ○○가

달밤에 체조하자고 깨워도

미친척하구 같이 하는 것

‥‥‥‥‥‥‥‥‥‥‥‥‥‥‥‥‥‥‥‥‥‥

..+..☆ⓘⓛⓞⓥⓔⓨⓞⓤ☆..+..

‥-━-∞비는 싫은데‥-━-∞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은데‥-━-∞

‥-━-∞너만은 좋다‥-━-∞

‥-━-∞내가 하늘이라면‥-━-∞

‥-━-∞네게 별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내가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

[삶에 대하여 카페에서...]



'♣ 친구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향수에 빠져드는 시골 풍경  (0) 2006.08.30
케이프타운/남아공  (0) 2006.08.29
기쁨의 발견  (0) 2006.08.28
사랑의 힘!  (0) 2006.08.28
가슴이 찡해지더이다.....  (0) 2006.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