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방 ♣

[스크랩] 비싼건 안돼

그대는 모르리 2006. 7. 1. 09:21
             

     
    ★ 비싼 건 안돼 ★ 결혼기념일에 남편이 아내와의 외식 자리에서 말했다. "여보, 결혼기념일 선물로 뭘 갖고 싶어?" 아무 대답도 하지 않는 아내에게 남편이 재차 물었다... "말해봐, 옷? 새 차? 다이아몬드? 요트?.." 아내가 대단히 냉정한 눈빛으로 대답했다. "난 이혼을 원해요." 그러자 남편 얼굴이 하얗게 변하더니 하는 말.

    "뭐라구? 그렇게 비싼 건 안돼,,,!!!"



옆 사람 보지 말고 "꼭"자 들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처 : 비싼건 안돼
    글쓴이 : 향기 원글보기
    메모 :
    음식에 클릭 해보세요^* 재밌는 효과음 60 여가지나 들어있데요ㅎㅎㅎ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