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방 ♣

[스크랩] 너 나랑 잘래?

그대는 모르리 2006. 7. 1. 09:29


  ♡ 너 나랑 잘래? ♡
    어떤 산에 엄청 무서운 곰이 살고 있었다. 사냥꾼들은 그곰을 잡으러 다녔고 그중엔 여자 사냥꾼도 한명 있었다.... --- 에그 무시라! 마침 여자 사냥꾼 앞에 곰이 나타나서 총을 쐈지만 한발도 맞지 않자 여자 사냥꾼 앞에 다가온 곰이 하는말이 "너~ 나랑 잘래 아니면 죽을래!".... --- 뭐여? 여자 사냥꾼 할수없이 곰과 자고 말았다. 집에 돌아온 여자 사냥꾼은 분하여 견딜수가 없어서 다시 산으로 곰을 잡으러 갔다.... --- 열 받았겠네!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군은 열심히 총을 쐈건만 이번에도 곰은 총한발 맞지 않고 천연덕스럽게 다가와서 하는 말이 "너~ 나랑 잘래 죽을래!".... --- 나참 기막혀! 여자 사냥꾼은 할수없이 결국 또 곰과 자고 말았다. 너무 화가 난 여자 사냥꾼은 사격장에 가 피나는 연습을 한후 다시 곰을 잡으러 갔다.... --- 요번엔 진짜! 드디어 곰을 발견한 여자 사냥꾼은 잘 겨냥해서 총을 쐈건만 요번에도 총한발 맞지 않고 말짱하게 다가선 곰이 하는말이 ...... --- 뭐래는데요?
㉭ ㉭ ㉭ ㉭ ♥ ♥ ♥ ♥ ♥ ♥
♥ ♥





 
"너~! 사냥하러 오는 거 아니지!!" 
          출처 : 너 나랑 잘래?
          글쓴이 : 짱--똘 원글보기
          메모 :

          '♣ 유머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화질이 별루지만...  (0) 2006.07.04
          코트의 진실  (0) 2006.07.01
          [스크랩] 클릭해봐요...냄새 끝내줘요...  (0) 2006.07.01
          [스크랩] 비싼건 안돼  (0) 2006.07.01
          [스크랩] 별난 취미  (0) 2006.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