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방 ♣

[스크랩] 아빠! 조까?

그대는 모르리 2007. 6. 21. 09:38
출처 : 아빠! 조까?
글쓴이 : 물안개 원글보기
메모 :

'♣ 유머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날 오후 아버지는 마당에서 조를 까고 있었다 열심히 까고있는데 마침 막내딸이 학교에서 돌아왔다 마당에서 열심히 일하는 아버지를보고

 

 

 

 

 
아빠 조까.? "헉 ............뭐라고.? 그러자 딸은 다시물었다 . 아빠 조까.? 그러자 아빠는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었다 아니 이것이 어디서 배워먹은 버르장 머리야~ 그러자 딸은 놀란듯이 다시물었다 .
 
 

         

         

         

         

         

         

         

아니 ..아빠 조까냐고.? 아버지의 얼굴이 붉어지면서 씩씩 거렸다 아니 .너는 학교에서 뭘 배웠어.......? 하면서 딸의 머리통을 때렸다 .............? 그러자 딸은 울면서 다시물었다 ..
       

       

       

       

       

       

       

       

       

 
아빠 ..조 까고 있냐구..............? 아버지는 딸의 얼굴을 사정없이 쳤다 . 딸은 마당에 주저않아 엉엉 울었다 그때 부엌에서 일하던 엄마가 뛰어 나왔다 . 그러면서 . . . . . . . . . . . . . . . . . . . . .
아니 당신은 조까다 말고 왜 딸쳐요..?

 

[스크랩] 아줌마의 넋두리---☆  (0) 2007.06.21
[스크랩] 아! 남자들의 푸념.  (0) 2007.06.21
[스크랩] 음주음전 피하는 방법  (0) 2007.06.21
[스크랩] 놀다 가시유---,,♡  (0) 2007.06.21
[스크랩] 그흐냥 하안번 불러봐화흣써어  (0) 2007.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