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토리 3 ♣

[스크랩] 그대를 당신이라...

그대는 모르리 2006. 6. 26. 11:01

OK!
 
그대를 당신이라 부름니다 
 
그댈 당신이라 부를까...
이렇게 고민 하고 있는 나는
그댈 진정 사랑하고 있슴입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나는 행복합니다.
 
당신을 기다리는 난
마음속에 추억을 차고차곡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대와 나만 가직할
그 노래 그 그림 들을....
이렇게 추억을 모으고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고독함이 엄습하는 지금
당신을 그리기에
난 그고독이 싫지않음입니다
별빛이 보이지않아도
그려지는 당신모습이 있기에
나는행복 합니다
 
간간이 들려오는 이밤의 둔탁한 소음들..
그소음들 마져 당신의
다정한 음성으로 들려옵니다
다정한 당신이 나의 당신이기에
나는 행복합니다
 
바람에 스치우는 향기가
당신을 느끼게합니다
난 그향기를 사랑합니다...
출처 : 그대를 당신이라...
글쓴이 : 묻지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