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요방 2 ♬

[스크랩] 그리운날에 카페에서 33곡 모음

그대는 모르리 2007. 12. 26. 09:34

 

 

비가 오는 날
비를 맞지 않아서 행복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모처럼 비에 흠뻑 젖고 나서
행복하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습니다.
별 탈 없이 무난하게 흘러가는 게
행복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파도 타듯이 인생의 굴곡을 즐기며 헤쳐 나가는 것이
행복이라고 믿는 사람도 있지요.
행복은 똑같은 모습으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느끼고 내가 만족하는 그 기분이 바로 행복인 거지요.
그러니.. 세찬 비바람에 뒤집힌 우산을 보며
낄낄 웃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너무 이상하게 바라보지 않기로 해요.
그 사람 나름의 행복을 즐기는 방식일 테니까요.

 

주사모777

 

 

웃음이 주는 힘과 희망을 믿는 사람.
자신이 아는 것보다 모르는 것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
열등감을 더 큰 에너지로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사람.
한 발짝 물러서서 바라볼 줄 아는 배려를 가진 사람.
정말 중요한 것은
겉으로 드러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느끼는 마음임을 아는 사람.
사람 사이의 소소한 정이 삶의 기쁨임을 아는 사람..
나는 내가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칠월의 한 주일도 휘리릭.. 주말이네요. ^^*

장마철이라 건강 조심하시고..

편안한 휴일 되시고..

상쾌한 월욜 출발 하시길 바랍니다.

 

                                                        카페이름 : 주사모777

                                                        카페주소 : http://cafe.daum.net/weeklm7


 

 

 

[블로그] 주사모7 ^*^~ 골프레슨 과 다양한 영상~

세상의 중심에서 싱그러운 하루 맞으십시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출처 : 그리운날에 카페에서 33곡 모음
글쓴이 : 주사모7 - wlm777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