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마댄스♬

둠바둠바/진시몬

그대는 모르리 2006. 8. 28. 19:37
                     진시몬-둠바둠바     


      살다보면 힘이 들겠지 인생이란 다 그런거니까

      처음부터 다 가졌었다면 사는 의미는 없을지 몰라


      젊은 날에 당신을 만나 목숨바쳐 사랑을 했지

      세월 가고 텅빈 가슴엔

      왜 외로움들이 와있는걸까


      알아 고생했지 나를 만나서 너 힘겨웠지

      우리 흘린 눈물 그 무엇보다도 소중했는데


      둠바 둠바 둠바 외로워마라

      둠바 둠바 둠바 처음 그때처럼

      둠바 둠바 둠바 이제부터야

      당신은 영원한 나의 사랑


      젊은 날에 당신을 만나 목숨바쳐 사랑을 했지

      세월가고 텅빈 가슴에

      왜 외로움들이 와있는걸까


      알아 고생했지 나를 만나서 너 힘겨웠지

      우리 흘린 눈물 그 무엇보다도 소중했는데


      둠바 둠바 둠바 외로워마라

      둠바 둠바 둠바 처음 그때처럼

      둠바 둠바 둠바 이제부터야


      당신은 영원한 나의 사랑

      그래 우리 사랑은...

      세월이 흘러도 변할 수 없는거야


      둠바 둠바 둠바 외로워 마라

      둠바 둠바 둠바 처음 그때처럼

      둠바 둠바 둠바 이제부터야


      당신은 영원한 나의 사랑 영원한 나의 사랑
                                           

'♬ 지마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게도 사랑이 - CAN(캔)  (0) 2006.08.28
★가슴앓이 - 김연숙 ★  (0) 2006.08.28
경쾌한 뽕짝 메들리로 모셔요  (0) 2006.08.28
정다운 옛가요 모음.  (0) 2006.08.28
♬성인Mix 가요 모음♬  (0) 2006.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