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방 ♣

망고 왓다 갑니다 ㅎㅎ

그대는 모르리 2007. 8. 21. 01:20
2007/08/20
3 복사
내맘 같을까 - 김혜연
 

 

 

 

 

첨부이미지

 

*(안녕하셔요 )*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친구 님 께

꽃 드리고 싶어서요

망고 꽃 받아 주시지요?

 

 

 

친구님 망고 인제야

왔어요

늘 망고 없어도 찾아 주시고

진심으로 감사 드려요

 

홍차 드셔요

 

시원한
얼음도 드셔 보셔요



요즘
많이 힘들어서 인사도 제대로
못해고
해서 망고 너무 마음 아파요
 


날씨 너무 더워서
어떻게 잘 보내시나요 ?
좀 만 있으면
시원한
가을 맞이 하자요
좀 만 참자요
친구 님


꼭 건강 하시고
이 밤도
행복 만땅 하셔요
좋은
친구 님
요건
별로 이쁘진
못해도 너무 맛 있어요
특히 남자들 한테 제일 입니다


요건
 미국 음료
입니다 맛 있게 마시셔요


시원히 드셔요


요건
 특히 여성
분들 드시면 너무 좋아요


요건
운동 하시고
컬컬 하실때 드시는 찬물
ㅎㅎㅎ
ㅎㅎ


요건
 맛 좋은 시원한 콜라
좋은 걸 많이 드린 망고
이쁘나요?
ㅎㅎ
시원히 드시고 여름 잘 보내셔요
친구 님
늘 감사 합니다
ㅎㅎ
 


 

 


친구 님 도 시간 있으시면 놀려 오셔요

안 오셔도 망고 잊지는 않을 겁니다

처음 만나면 헤여 지기 싫어요

아시지요 

망고 성격요 

ㅎㅎ

ㅎ 
 


 
 
사탕도
 심심 하실때 드시면서
컴 하셔요
ㅎㅎ
 
 

 


 첨부이미지

 

 

 

망고 이뻐요?

ㅎㅎ

 

많이

시장 하시지요?

맛 있게 드시고 편한 밤 되셔요 ㅎㅎ


 

 

'♣ 친구방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와 나의 고향/클라리넷/연주음악  (0) 2007.08.21
시원하게 보내세요  (0) 2007.08.21
당신 보고 싶어요  (0) 2007.08.20
한때 사랑을 했었네......  (0) 2007.08.19
인생은 여행중입니다..  (0) 2007.08.14